BLOG ARTICLE 마비노기 | 7 ARTICLE FOUND

  1. 2006.10.10 밤이 깊어 갈수록 나의 배고픔 또한 깊어가는군..
  2. 2006.09.01 인챈트정보 (1)
  3. 2006.09.01 서큐버스 옷.. (3)
  4. 2006.08.29 정령무기 키우기 (3)
  5. 2006.08.25 꿈 @ 2006.08.24 (4)
  6. 2006.08.23 생일 축전 - from Thehut. (4)
  7. 2006.08.22 마비노기 매드무비


나도 불타고 싶다
새하얗게...

배고파

'Life > 삶에 대한 생각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린돈은 갚지말라  (0) 2006.10.12
초 고난위도 수학문제  (0) 2006.10.11
밤이 깊어 갈수록 나의 배고픔 또한 깊어가는군..  (0) 2006.10.10
goodbye jx3..  (4) 2006.10.10
가치관의 변화란..  (0) 2006.09.15
조급증..  (2) 2006.09.08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Computer > 마비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챈트정보  (1) 2006.09.01
서큐버스 옷..  (3) 2006.09.01
정령무기 키우기  (3) 2006.08.29
마비노기 매드무비  (0) 2006.08.22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azki 2006.09.01 12: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맨날 찾아 다니기 귀찮아 그냥 퍼왔음 출처 마비타임즈



서큐버스옷..
요새 현금 400만원.. 까지 한댄다 정말 비싸구나 하하하..
역시 마비노기 우습게 볼 게임이 아니였다 -_-..

'Computer > 마비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챈트정보  (1) 2006.09.01
서큐버스 옷..  (3) 2006.09.01
정령무기 키우기  (3) 2006.08.29
마비노기 매드무비  (0) 2006.08.22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더헛 2006.09.01 09: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_-;;;;.............. 현금400.

  2. 진현이 2006.11.05 18: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음..? 처음보는건데... 이게 있는거야?
    어디서 난거지..ㅡㅡ????



배고픔의 단계입니다.
1단계 - 아무것도 안먹습니다. 스탯감소 없슴
2단계 - 먹이의 20%수치반영, 스탯감소 없슴
3단계 - 먹이의 70%수치반영, 스탯감소 없슴
4단계 - 먹이의 100%수치반영, 스탯감소 없슴
5단계 - 먹이의 100%수치반영, 민뎀70%~맥뎀80%
6단계 - 먹이의 80%수치반영, 민뎀70%~맥뎀80%
7단계 - 먹이의 50%수치반영, 민뎀50%~맥뎀55%
8단계 - 먹이의 50%수치반영, 민뎀50%~맥뎀55%
9단계 - 먹이의 50%수치반영, 민뎀50%~맥뎀55%
10단계 - 먹이의 0%수치반영, 민뎀15%~맥뎀30%
11단계 - 먹이의 0%수치반영, 민뎀15%~맥뎀30%, 먹이 먹을시 불도 안깜빡임
...-계속있을듯하지만 무의미

먹이등급
1등급 - 0~999원짜리 아이템
2등급 - 1000~1999원짜리 아이템
3등급 - 2000~원짜리 아이템
...-계속있을듯하지만 손해임.. 상점에 파세요

%한단계당 1등급먹이 10개를 먹고 등급이 올라갑니다.
2등급짜리 먹이라면 5개 먹고 등급이 올라갑니다. 3등급은 실험해보세요^^

%그렇기 때문에..999원짜리 아이템만 먹이는게 가장 빨리키울수 있습니다.
시간당 스탯을 가장 많이 올릴수 있거든요..

%/ 키는 정령과 대화하기 이고,
옵션에서 esc키로 스킬취소가 체크되어있다면 esc키가 정령과 대화끝내기가 되고,
여정령검의 경우 2단계 이상일때 /, esc키를 반복적으로 마구 눌러주면
에린시간 하루에 한번 축복을 줍니다.

%축복의 단계는 정령검마다 틀립니다.
여정령검의 경우 여활정령에 비해 축복을 잘 안줍니다.
여활정령은 3단계에서도 축복을 줍니다.

%만렙은 현제 40렙이고,
만렙 푸는 아이템으로 체력, 지력 등의 스탯 따로따로 해제 해줘야합니다.(아직안나옴)

%수리는 되도록 단계가 높은 상태에서 해야 실패확률이 적습니다.(체감상)

%아마 12단계도 있을듯 했지만..
더 굶기는건 정령에게 못쓸짓 하는거 같아서...
어차피 그이하로 굶기 필요가 없기때문에 측정을 안했습니다.

%7단계가 되자마자 먹이기 시작해서,
3단계가 되자마자 그만 먹이는 방식을 추천합니다.

%1단계 하향은 10~15분정도 사이의 랜덤하게 하향됩니다.
라고는 하지만 거의 정확히 15분마다 떨어집니다

출처: 네이버에서 서핑중에 발견-_-

근대 만렙 있었네 -_-.. 만렙 찍어야겠당

'Computer > 마비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챈트정보  (1) 2006.09.01
서큐버스 옷..  (3) 2006.09.01
정령무기 키우기  (3) 2006.08.29
마비노기 매드무비  (0) 2006.08.22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더헛 2006.08.29 18: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이거 4단계인지 어떻게 아는거냐??
    대화를 4번 신청해야 4단계가 되는거??-ㅁ-;;

  2. azki 2006.08.30 16: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대 먹이 등급은 왠지 틀린듯 -_-aa



독이 든 생일주를 마시고..
무려 30시간을 잤다-_- 그리고 계속 꿈꾼 내용은..
녹색 그렘린!!
아놔 -_-.. 조낸 시달림.. 일어나니까 조낸 힘들어
미친 그렘린 한마리가 집안으로 계속 들어올려구 해서 막느라 잠도 제대로 못잠 ;ㅂ;
이따가 바리하급 가서 다죽여주마 ㅆㅂ ;ㅂ;

'Life > 살아가고 있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가 갠 후 마포대교의 야경.  (0) 2006.08.29
새로운 열쇠고리 >_<//  (0) 2006.08.29
꿈 @ 2006.08.24  (4) 2006.08.25
2번 케익.  (0) 2006.08.25
생일 축전 - from Thehut.  (4) 2006.08.23
머그잔 깨짐  (2) 2006.08.22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더헛 2006.08.25 14: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zki 2006.08.25 18:26  댓글주소  수정/삭제

      진짜 막느라 서럽게 힘들었다 ;ㅂ; 미친 그렘린..
      아놔 생각만 해도 짜증나..
      정말로 바리하급 가서 다죽여버릴테다 ㅆㅂ ;ㅂ;

  2. JJJ 2006.08.29 09: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정해라.



클릭해서 보는 센스효!

우리 마비노기의 식구들이죠 ㅋㅋ
왼쪽부터 나즈키, 앗키, 레즈키, 레츠키, 초인벤 입니다 ㅋㅋㅋ
오늘 저의 생일이라고 더헛님께서 그려주셨습니다 진심 정말로 감사감사 ㅋㅋㅋㅋㅋ

ps. 역시 생일은 조금 좋긴 좋네요..
뭔가 1번 케익도 벌써 먹었습니다. TSM 식구 여러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2006-08-23 PM 12:09

'Life > 살아가고 있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 2006.08.24  (4) 2006.08.25
2번 케익.  (0) 2006.08.25
생일 축전 - from Thehut.  (4) 2006.08.23
머그잔 깨짐  (2) 2006.08.22
감자탕  (0) 2006.08.22
오향장육.  (0) 2006.08.20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더헛 2006.08.23 20: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 블로그에도 이 그림은 있다 ㅋㅋㅋ

  2. JJJ 2006.08.25 08: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 기억 속에도 이 사진은 있다. ㄱㄱㅅ




삽입곡은 [Sound Horizon - Ark].

갑자기 마비노기가 하고 싶어 -_-..

'Computer > 마비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챈트정보  (1) 2006.09.01
서큐버스 옷..  (3) 2006.09.01
정령무기 키우기  (3) 2006.08.29
마비노기 매드무비  (0) 2006.08.22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